아이디 :   비밀번호 : 
       

> 목사님 인사말

축복합니다.

 
  40년 전 하나님의 부름을 받고 영안 교회를 개척하여 지금까지 이르고 있습니다. 현재 영안교회는 제직 4,345명 등 현재까지 21,613명이 기쁨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저는 영안교회를 통하여 철저한 신앙의 본질에 충실하며 성경교육을 통한 청지기 훈련을 실시하고, 성경적 세계관에 따른 현장 사역을 통해 이 땅 만물을 다스리며 하나님을 예배하고,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라고 하신 주님의 명령을 이루어 나가고자 합니다.

영안교회는 하나님을 높이는 성경중심의 교회요, 복음중심의 교회요, 선교 중심의 교회요, 또 세상의 고난에 동참하는 교회요, 세상을 변화시키기를 원하는 교회입니다. 이제 영안교회는 교회설립 40주년을 맞아 하나님 나라를 향해 끝없는 도약을 꿈꾸며 구체적인 비전을 세웠습니다. 기도와 말씀을 통한 영성목회, 건강한 영혼, 가정, 사회를 만드는 치유목회, 교육과 훈련을 통해 평신도 지도자를 배출하는 교육목회, 통일시대를 준비하며 젊은이를 키우는 비전목회입니다. 이 비전을 실천하고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는 몸부림과 변화를 추구하려고 합니다.

균형 목회를 향한 영안교회는 앞으로 2025년의 프로젝트를 만들고 외적으로는 선교에 내적으로는 성숙을 향해 전진하고자 합니다. 그러므로 언제나 팀 사역을 할 많은 동역자들과 함께 열린 마음으로 사역에 임하고 있습니다. 주님이 부르시는 그 날까지 모든 자들로 세상을 예수님의 마음으로 보고, 예수님의 마음으로 다스리며, 예수님의 마음으로 그 속에서 살아가도록 저의 온 삶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의 이러한 목회 사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방문해 주십시오. 언제나 문을 열어두고 당신을 기다리겠습니다. 하나님은 세상 속에서 당신을 부르시고 계십니다.

영안교회 성도들 뿐만 아니라 항상 관심과 기도로 우리 교회를 애정어린 눈으로 지켜보시는 국내외 목회자, 그리고 성도님들에게 영안교회 인터넷 공간이 지치고 고단한 우리의 삶의 도전과 위로가되고 영적인 회복과 충전을 누리는 또 하나의 영안교회로 자리매김 하길 바랍니다. 우리 함께 하나님의 풍성한 잔치에 참예하도록 합시다. 감격과 은혜의 자리로 여러분을 겸손한 마음으로 초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교회소개

Tel: 02-3423-0451 | Fax: 02-3423-0458 | E-mail: sys01@youngan.ne.kr
Copyright © 1980 by 영안장로교회 (서울특별시 중랑구 묵1동 21번지 - 담임 양병희 목사)